Nohproblem에서 컨페더레이션 컬리지의 전기공학과(Electrical Engineering Technology)를 추천합니다.
캐나다 이민생각이 있으시다고요? 없으시더라도 캐나다에서의 전기공학 경험이 필요하시다고요?
3년의 과정으로 고급 Diploma학위와 최대 3년간의 워크퍼밋 (PGWP)의 기회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학과 개요 : 최첨단 DCS, PLC, 드라이브 시스템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선도적 인 패널 및 PC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산화 된 전자 제어 어플리케이션에 특별한 중점을 둔 고급 과정입니다. SCADA / HMI 패키지. 전자 및 컴퓨터 기초, 응용 수학, 통신, 네트워크, 자동화 제어 시스템, 공정 제어 시스템 및 전력 시스템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프로그램명 : Electrical Engineering Technology
졸업증서 : Advanced Diploma
프로그램 기간: 3년
수업 시작일 : 9월
*전기공학자 연봉*
온타리오 토론토 기준 시급 $31.41로써 가장 높은 임금을 자랑하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또한 한국에서의 경험도 인정받을 수 있으며 한국에서도 캐나다의 경험을 인정받을 수 있는 직군 중 하나입니다. 토론토 이민이나 캐나다 이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한국에서 경력이 있으신분이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토론토 유학이나 캐나다 유학시 현지에서 높은 취업률을 갖고있는 과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캐나다에서 졸업을 한 후 3년간의 워크퍼밋이 나오기 때문에 경력면에서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민이 잘되는 직종중에서도 하나이죠
*졸업 후 취업전망*
캐나다는 전세계에서 땅이 2번째로 큰 나라로 유명한데 그만큼 전기관련 설비를 갖추기에도 힘든나라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을 뽑고있으며 대우또한 매우 높은편입니다. 취업률을 항상 top10안에 들 정도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있으며 이민시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컬리지 위치가 온타리오 선더베이라는 작은 도시에 위치함에 따라 더욱 기술자를 요구하게 되며 이민 시에도 큰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이민이나 토론토이민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최고의 선택이며 아직 생각이 없으시더라도 한국에서도 크게 인정받을 수 있는 전공중에 하나입니다.
*입학조건*
IELTS 6.0 이상, TOEFL 80점이상
–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며 지금 당장 성적이 없더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Tuition Fee – 학비*
1년 약 $15,000
*변동될 수 있으니 꼭 Nohproblem에 먼저 문의해주세요~
*왜 플레밍 컬리지의 전기공학기술학과 인가*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며 당장 영어실력이 없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졸업 후 3년간의 워크퍼밋 (PGWP)가 주어지며 이민이나 취업에 굉장히 용이하다.
높은 취업률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학 내에서도 힘을 싣고있는 과중에 하나이다.
전국적으로 기술자가 부족한 상황에서 3년 고급 디플로마 과정 후 3년의 워크퍼밋을 통해 캐나다 이민을 하기 가장 좋은 환경이다.
이민이 아니더라고 경험이나 취직을 원한다면 가장 좋은 환경과 시기에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공립컬리지이며 캐나다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다.
선더베이라는 작은 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기술자로써 인정받을 수 있으며 취업하기에도 굉장히 용이하다.
University of Ontario Institute of Technology (UOIT), Lakehead University, Cape Breton University 등 유명 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커리큘럼*
*홈페이지 참조*
*홈페이지*
캐나다 유학, 이민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있는 Nohproblem유학원과 상담해 보세요~
무료로 튜터도 받고 장학금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