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프라블럼입니다.
케어기버(Caregiver) 파일럿 프로그램 발표 속보를 빠르게 여러분들에게 공유 드립니다.
해당 케어기버 파일럿 프로그램은 캐나다에 도착하자마자 영주권을 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인지 자세히 살펴보며 노프라블럼의 케어기버 잡매칭에 대해 함께 살펴볼까요~?
새로운 케어기버 파일럿 프로그램 발표, 파일럿 영구화할 계획
이달 중후반 기존에 진행중이던 Home Child Care Provider Pilot과 Home Support Worker Pilot이 종료됨에 따라, 오늘(캐나다 기준 6/3) 마크 밀러 장관은 새롭고 강화된 Caregiver 파일럿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케어기버 파일럿 프로그램을 영구화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케어기버 종사자들이 계속해서 캐나다에 올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은 홈 케어기버에게 캐나다 도착 시 영주권(PR)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특징이 있는데요.
또한 이들은 반 독립적(semi-independent )이거나 부상 또는 질병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을 위해 임시 또는 시간제 간병을 제공하는 기관에서 일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새로운 경로를 통해 간병인은 신뢰할 수 있는 고용주에게 적절한 일자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고 캐나다에 도착하자마자 영주권 신분을 명확하고 간단하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 지원 자격은?
이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의 홈 케어 부문(Home Care Sector)에서 일하고 싶은 지원자는 다음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언어 벤치마크(CLB) 기준 최소 레벨 4를 달성해야 합니다.
– 캐나다 고등학교 졸업장과 동등한 학력 소지
– 최근 관련 업무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Full-Time 홈 케어 일자리 제안을 받았을 것
이러한 파일럿 프로그램은 다양한 재택 간호(Home Caregiver)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캐나다의 정부의 노력으로 보이는데요. 전체 자격 기준과 지원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파일럿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세부 정보가 발표되는 대로 빠르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케어기버 잡매칭, 노프라블럼과 함께!
해당 파일럿 프로그램의 세부 요건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최근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하고, 또한 현지 풀타임 잡오퍼를 받아야 한다는 점은 명확한데요. 하지만 한국 뿐만 아니라 캐나다 현지에서도 케어기버 분야에서 현지 일을 구하고 잡오퍼를 받기까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 노프라블럼의 케어기버 잡매칭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 혹은 해외 대학 간호학과를 나오시고 기존 경력이 있으신 분들께 현지 센터와 잡매칭 도와드릴 수 있으며 이후 파일럿 프로그램까지 함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릴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캐나다 이민, 취업, 유학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1:1 맞춤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실제 고객님 후기 바로보기